메뉴

<창간4주년 축사> 김지연 위원장 “문화예술 가치 실현 중심에서 정보전달”

문화투데이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문화예술은 언어, 인종, 종교 등이 달라도 교류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하나로 이어져 있음을 인지하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본 협회는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교육현장에 제공하고 문화예술공연과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세계문화예술교류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특히 세계어린이문화예술축제를 통해 우리의 어린이들이 세계를 다니며 한국문화의 우수성을 알리고 문화사절단으로 역할을 감당하며 문화교류를 통해 상대의 문화를 이해하며 세계를 향한 꿈에 한발짝 다가 설 수 있는 역할을 해왔습니다.


지난달 1월 13일 국회에서 ‘어린이가 만드는 축제, 어린이를 위한 축제’라는 슬로건 아래 2018세계어린이문화예술축제(2018 World Children's Culture and Arts Festival)의 서막을 성황리에 올렸습니다.


다가오는 2월 18일부터 27일까지 호주 시드니에서 세계문화예술 교류를 위해 시드니 콘서바토리움홀(Sydney Conservatorium of Music Verbrugghen Hall) 무대와 시드니 자비어 칼리지, 시드니 채스우드 공립학교를 비롯 뉴카슬 한인 입양아 학교 시드니중앙장로교회 초청공연 등 문화예술수업, 문화예술교류,  문화예술여행으로 기획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21세기 우리시대가 필요로 하는 인재상은 창의융합적 인재이다. 그러기에 다양한 문화예술교육과 체험은 자라나는 우리의 어린이들의 세계를 향한 꿈을 돕는 가장 큰 역할이며, 우리 삶의 필수적이다.


문화예술의 가치 실현의 중심에 문화투데이는 문화창조 경제뉴스와 소식을 다양하게 알리고 전하는 귀한 일들을 묵묵히 해온 대표적인 신문사입니다. 보다 다양하고 가치있는 기사를 통해 항상 우리 문화예술의 소식을 행복하게 전달해줍니다.


이 귀한 일에 열정으로 앞서 가시는 황창연 대표님과 임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문화예술의 중심에 늘 함께하는 든든한 문화 투데이가 있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큰 발전을 기대하며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김지연
사단법인국제율동체조협회대표
명품문화예술교육러브樂 대표
세계문화예술교류위원회 위원장

관련기사

2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