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문화투데이 창간 5주년 축사> 가수 황충재 "성인가요 트로트에 기여하는 매체가 되길"

URL복사

 

안녕하세요 가수 황충재 입니다.

 

문화투데이 창간 5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문화투데이는 우리문화예술 성인가요 트로트에 많은 기여를 해왔습니다. 앞으로 문화투데이는 전국축제행사등에서 홍보를 많이 해주시길 바라며, 특히 인터넷 유투브등으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문화투데이의 많은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저는 복싱챔피언에서 가수로 데뷔한 황충재입니다. 

 

가수 남진 형님께서 제친구 설운도가 작사,작곡을 잘하니 곡을 받아서 가수로 데뷔를 해보는 것이 어떻겠느냐? 라고 이야기 하셨고, 그대신 "권투 챔피언이 되기 위해서 노력했던 만큼 그것보다 더 노력할 각오가 되어있다면 네가 끼가 있으니 한번 해봐라" 라고 약속을 하자고 하셨고, 그래서 가수 설운도한테 '뻥이야'라는 곡을 받아 열심히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이 앞으로 많이 필요하고 관심을 갖아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문화투데이를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속담이 있는데 중국속담에 "물위를 걷거나 하늘을 나는게 기적이 아니라 지금 우리가 같이 공유하는게 기적"이라고 합니다. 저는 문화투데이와 같이공유하는 여러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최고의 건강, 행복, 축복이 영원히 같이 하시길 진심으로 축원드립니다.

 

문화투데이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문화투데이는 문화를 열어갑니다. 
 

관련기사

2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