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건강기능식품 올바로 알리겠다"

양주환 회장 인터뷰.국제건강산업박람회 개막, "회원사 발전 위해 노력"



양주환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장은 2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한 '2015 국제건강산업박람회'에 참석해 " 건강기능식품을 국민에게 올바로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건강기능식품 안정적 정착 의지를 전했다.



양 회장은 이날 푸드투데이 인터뷰에서 "3일동안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국제건강산업박람회는 소비자들이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잘못 인지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제대로 알리고자 지난해 1회를 시작으로 올해 2번째로 열게됐다"고 말했다.

이어 양 회장은 "협회는 앞으로 공익방송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올바로 전달 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하는 사업자로 하여금 회원사로 초빙하는 동시에 회원사들이 더 발전될 수 있게 협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협회관은 협회와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 간 활발한 소통창구가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양주환)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5 국제건강산업박람회’를 개최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코엑스 A홀 내에 협회관을 마련하고 캠페인영상 상영, 회원사 제품 전시 등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 및 소비자 인식 개선을 위한 대국민 홍보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산업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사업을 해오고 있는 협회 및 부설 연구원에 대해 소개하며 업계 관계자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협회는 이날 CJ, NS, GS, 현대 4개 홈쇼핑사의 건강기능식품 구매담당자(MD)를 초대해, 사전 신청 기업과의 1:1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쇼핑 MD 초청 상담회’를 열고, 더불어 급변하는 건강기능식품 마켓 트렌드 및 기술 동향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23일과 24일 양일간에 걸쳐 ‘건강기능식품 세미나’를 진행하며, 협회 발간 도서를 할인 판매하는 자리도 마련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6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