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홈쇼핑, 스텔라장과 이색마케팅 강화… 폭넓은 고객층 확보

 

[뉴시니어 = 구재숙 기자]  롯데홈쇼핑이 MZ세대부터 시니어 세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인지도를 가진 각종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이색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19년 ‘할담비’, ‘양준일’ 등 화제의 인물을 모델로 발탁해 신드롬을 일으킨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선도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선보여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MZ세대와의 소통창구를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연말을 앞두고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 공동 제작한 로고송 ‘윈터 쇼핑(Winter Shoppping)’을 발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일상에 고객들에게 희망과 따뜻한 감성을 전하고자 기획 됐다. 

 

스텔라장은 작사, 작곡,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가수로, 국내 유명 TV광고들의 배경음악을 작곡하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에 제작한 로고송은 연말 분위기와 그녀의 사랑스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2분 분량의 곡으로 그녀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각종 음원 사이트 및 롯데홈쇼핑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해당 영상은 현재까지 약 200만 뷰를 기록했다. 또한 영상 공개와 함께 진행된 소셜펀딩 기부 캠페인은 영상 공개 3일 만에 목표로 했던 5000건을 조기 달성했다.

 

로고송 영상에 ‘좋아요’, 댓글 참여 1건당 1004원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적립된 기금은 롯데홈쇼핑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드림보이스’와 연계해 한국장애인재단에 장애아동 음악교육 지원금으로 전달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