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4 히트상품(18)] 경인제약 - 그로비스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4년 히트상품 25선 제약 부문



17년 탈모 발모연구 노하우.기술축적으로 제2의 전성기 맞아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2014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통해 온라인 조사를 거쳐 '2014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제품구입률, 구입의향률, 신규구입률, 제품선호도 등이 조사 항목으로 22개 업체의 25개 품목이 뽑혔다. 제약 부문에서는 경인제약(대표 임상규)의 '그로비스'가 선정됐다.


경인제약이 탈모 발모연구에 정진 한 17년 세월의 전통과 노하우, 기술축적 등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탈모방지 및 발모촉진제인 '그로비스'를 리뉴얼해 올 한해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1996년 첫 선을 보인 샴푸타입 '그로비스'는 당시 큰 인기를 얻으며 국내 발모제 시장의 85%를 점유했고 리뉴얼된 그로비스는 '그로 포인트'와 '그로비스'액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은 비오틴, 니코틴산아미드, 아연피리치온, 디-판테놀 등 4가지 특수비타민과 한약성분 추출 의의인, 고삼, 감초 외 8가지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샴푸.린스.트리트먼트를 따로 구분해 사용할 필요 없이 3가지 효과를 한번에 누리면서 세정과 탈모치료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경인제약은 기존에 있던 그로비스를 새로 리뉴얼 하면서 300ml 본품에 75ml 샘플을 동봉 판매하며 샘플용으로 3~5일 샴푸한 뒤 탈모중지 효과가 없으면 본품 100% 환불 보장제도를 실시할 만큼 제품에 대한 자심감을 보였다.




20년 가까이 탈모 치료제 개발에 힘써 온 경인제약 임상규 회장은 "탈모는 예민하고 민감한 부분이라 치료제 사용시 조바심이 나는 것은 이해한다. 하지만 정상적인 탈모도 한달에 약 1cm 자라는데, 탈모 치료시 조바심 내지말고 한 제품을 믿고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1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