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4 히트상품(4)]동원F&B-동원 리얼크랩스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4년 히트상품 25선 육가공부문



게맛살에 진짜 게살이 들어갈까? 시중에서 팔리고 있는 대부분의 맛살들은 연육에 게향을 첨가하는 형태다. 소비자들의 기대와는 달리 대형마트에서 진짜 게살이 들어간 맛살을 찾기는 쉽지 않다.


참치캔으로 유명한 동원F&B(대표 박성칠)가 내놓은 ‘동원 리얼크랩스’ 2종(동원 리얼크랩스·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은 국내 최초로 국내산 붉은 대게 다리 살을 넣은 고급 맛살이다. 게살을 이용한 합성첨가물 무첨가 맛살로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게살을 넣은 몇몇 맛살 제품은 모두 게의 몸통살을 사용해서 맛살을 만드는 반면 '동원 리얼크랩스'는 몸통살에 비해 고급 부위인 다리살을 넣어 만든 것이 특징이다. 게의 다리살은 대게 초밥 등 고급 음식을 만드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일본 등지에 수출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는 업계 최초로 기존의 고정관념을 깬 흰색 맛살이라 더욱 눈에 띈다. 원래 맛살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연육은 흰색을 띄는 것이 정상인데 여기에 토마토나 파프리카에서 추출한 천연 색소를 사용해 붉은 색을 낸다.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는 맛살의 붉은색을 내기 위해 사용되던 색소를 뺐다. 따라서 붉은 대게의 다리살이 박혀있는 부분마다 붉은 색을 띄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한 국내 제조시설에서 만들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다.


동원F&B는 '동원 리얼크랩스'의 특징을 광고에도 그대로 닮았다. 이전의 추억을 되살리며 12년 전 한 광고에서 “니들이 게맛을 알아‘를 외치던 배우 신구를 신제품의 모델로 선정했다. 게맛의 아이콘인 신구는 "니들은 아직도 게맛을 모르냐“고 외치며 게맛을 전파한다. 그 어떤 참신한 CF보다도 강렬한 효과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얼마 전에는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서 신구와 래퍼 올티가 신제품 리얼크랩스를 주제로 랩을 하며 호흡을 맞추는 장면을 온라인 영상에 담기도 했다.




'동원 리얼크랩스'.'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 가격은 144g 1팩 각각 2980원, 3480원이다. 
 




관련기사

1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