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문화TV] 2019년 실크로드 국제합작 서울포럼 감사만찬 행사 열려

한중 교류 애쓴 이선호 회장, 이주호 대표 등 16명 감사패 수상

 

[문화투데이 = 홍성욱기자] ‘2019 실크로드 국제합작 서울포럼’의 2부 행사인 ‘한.중 기업인 교류의 밤’이 지난 28일 서울드래곤시티 5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한중실크로드국제교류협회가 주최하고 청솔홀딩스와 맥스터8이 주관하며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2019 실크로드 국제합작 서울포럼은 한중 기업 합작을 통한 '제3국 시장 진출’을 목표로 이날 서울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포럼에는 한중 양국의 800여개 기업/그룹이 참여해 한.중 양국간의 경제교류활동 논의와 함께 ‘한중 기업 무역투자상담회’도 진행해 무역 및 투자 상담이 이뤄졌다.

 

 

이날 서울광장에서의 행사를 마친 저녁 7시 반부터 서울드래곤시티 5층 그랜드볼룸에서 2부 행사가 진행됐다. 2부 행사에서는 만찬, 축하공연 등이 이어졌다.

 

 

특히 한중 교류에 힘쓴 이선호 한중실크로드국제교류협회 회장을 비롯해 주관사인 청솔홀딩스 이주호 대표, 맥스터8 강형준 대표가 각각 감사패를 받았다. 이와 함께 한중실크로드국제류협회 짱엔강, 협찬사를 대표해 짱장자 이진 황광위, 이날 포럼 발표자인 쉬홍자이 쉬용첸 김기열, 사회자 짱이난, 한복외교문화원의 김성은, 원행도, 이란희, 배우 구재숙, 한연희, 임마리아, 개인으로는 린웨평, 가수 윤수현 등이 각각 수여 받았다. 

 

만찬장에서 만난 수상자들은 뜻깊은 수상 소감을 전했다.

 

다음은 감사패 수상자들의 수상 소감이다.(가나다순)

 

 

구재숙 배우 : 
"2019 한중실크로드 국제교류협회에서 한중문화 교류에 이바지한 감사장을 받아 이선호 회장님께 감사드린다. 한국배우로서 한중교류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김성은 한복외교문화원장 : 
"한중기업인 교류의 밤 행사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한복외교문화원도 한국과 중국의 문화교류를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겠다."

 

 

윤수현 가수 :
"2019 실크로드 국제합작 서울포럼, 한중기업인의 밤 함께할 수 있어서 참으로 영광이며 감사장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이란희 한복모델 : 
"한중기업인 교류의 밤 감사패를 받게되어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적극적으로 응원하겠다."

 

임마리아 배우 :
"한중기업인의 밤에 함께하게 되어서 기쁘고 감사패를 주신 것에 대해서 정말 기쁘게 감사하게 생각한다."

 

 

원행도 한복모델 : 
"한중기업인 교류의 밤 감사패를 주셔서 감사한다. 열렬히 응원하겠다."

 

한연희 배우 :
"2019년도 한중 실크로드 국제 합작 서울 포럼에 민간 사절로 참여함을 기쁘게 생각한다. 배우로서 한중문화 교류에 더욱 증진 할 것이다. 감사장을 주신 이선호 회장님께 감사하다."

 

관련기사

1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