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정의 달, 실패 없는 건강 선물 추천템 BEST5는?

[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5월은 가정의 달이다. 스승의 날, 어버이 날 등 다양한 기념일이 많아, 가까운 사람에게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시기이다.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이 고민된다면, 체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 관련 제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상대방을 향한 사랑과 건강을 염려하는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평소 피로감을 쉽게 느끼고 잔병치레가 잦은 이에게 선물한다면, 면역력 강화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와 압타민C의 조합을 추천한다. 반가운 웰니스 ‘바노 비타민C 2000’은 100%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제품으로, 1포당 2,000mg의 고함량 비타민C가 함유되어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넥스모스에서 최초로 개발한 ‘압타민C’는 DNA압타머를 활용해 비타민C의 산화를 지연 또는 억제함으로써, 항산화 물질의 안정성과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원천 물질이다. 압타민C는 비타민C의 항산화 능력을 높여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노화 지연에 도움을 준다.

 

체력이 약해져 피곤을 자주 호소하는 이에게 선물할 계획이라면, 정관장 ‘홍삼톤골드’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면역력 증진과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희귀 버섯 3종과 10가지 전통소재를 더해 피로 개선 기능을 인증받았다.

 

가족이나 지인이 쉽게 뭉치는 근육으로 인해 통증을 호소한다면,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안마의자도 좋은 선택이다. 코지마 ‘4D 아르코 안마의자’는 스트레칭 모드, 아침 모드 등 15가지 자동모드가 있어 근육 통증과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어깨 위치와 체형을 자동으로 인식해 체형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근육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공기청정기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선물할 수 있다. 공기 속에 포함된 미세먼지와 세균은 몸속에 유입되면, 다양한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고 면역력 저하를 일으킬 수 있다. LG전자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AI+ 360˚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와 유증기, 유해가스까지 정밀하게 감지해 실내 공기를 24시간 깨끗하게 만들어줘 건강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