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터뷰] 김춘진 김제.부안 지역위원장 "시대적 소명의식 갖고 평화통일 이뤄야"

 

"역사적으로 볼 때 대한민국 평화통일은 반드시 이룩해야 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김제.부안 지역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춘진(3선.전 보건복지상임위원장)전 국회의원은 지난 10일 문화투데이와의 신년인터뷰에서 "우리 후손들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으로 여기는 것은 평화통일이 될 때 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지역위원장은 "이제 우리 대한민국은 시대적인 소명의식을 갖아야 한다"면서 "평화통일을 이룩하려면 무엇보다도 믿음이 전개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동북아의 새로운 리더, 동북아를 이끄는 대한민국을 위해서는 평화통일이 전제돼야 한다"고 전했다.

 

그는 또 "경제적으로 잘사는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한다"며 "기업가는 종업원, 근로자를 믿고 근로자는 기업인을 믿고 또 정부를 믿고 한마음 한 뜻으로 힘을 모아서 잘사는 대한민국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김 지역위원장은 재차 시대적 소명의식과 믿음을 강조했다.

 

김 지역위원장은 "이웃끼리 또 우리 대한민국 사회가 서로가 서로를 돕고 힘을 모아서 국민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어야 한다"며 "한없이 믿고 서로가 도와줄때 가능하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위해서 문재인 정부를 믿고 또 다시 힘을 모아서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문화투데이 시청자 여러분들이 나서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리면서 새해 모두가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