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생활건강, ‘시니어 페스타’서 헬스케어 제품·솔루션 소개

[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일동생활건강(대표 한정수)이 ‘2025 시니어 페스타’에 참가해 자사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시니어 페스타’는 건강, 미용, 의료, 여가, 노후 설계, 자산 관리 등 실버 세대를 위한 웰니스 산업 및 서비스 전반이 망라된 종합 박람회로, 올해 행사는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 일동생활건강은 홍보 부스를 마련해 건강 관리와 관련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ㆍ포스트바이오틱스 ‘지큐랩’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 △프로바이오틱 코스메슈티컬 ‘퍼스트랩’ △액티비티 뉴트리션 브랜드 ‘아로엑스’ 등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또한, 최근 시니어 세대의 관심이 높은 장 건강, 면역, 에너지 및 영양 보충 분야를 중심으로 제품 샘플링과 1:1 건강 상담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일동생활건강 관계자는 “보다 쉽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한편, 건강한 일상 유지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에 힘쓸 방침”이라고 밝혔다.

 

일동생활건강은 일동제약그룹의 R&D 역량을 토대로 건강과 미용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쳐 다양한 헬스케어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차별화된 브랜드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신뢰 확보에 나서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