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K브로드밴드, 'Lovely B tv' 패밀리 상품 선봬

[뉴시니어 = 구재숙 기자] SK브로드밴드가 IPTV(B tv)를 통해 부모와 자녀를 연결하는 상품, 'B tv 패밀리'를 출시했다. B tv 패밀리는 부모와 떨어져 사는 3040세대 자녀가 부모 대신에 가입하고 요금을 지불하는 가족 연결 상품이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패밀리를 통해 'Lovely B tv' 핵심가치인 가족, 행복, 공유를 실현하고 따뜻한 가족관계 형성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B tv 패밀리는 △시니어 맞춤 상품 '해피시니어' 월정액(월 5500원) △주문형비디오(VoD) 선물하기 △가족앨범 △인공지능(AI) 부모님 케어(NUGU opal 서비스, 월 2200원) △초고속인터넷 및 와이파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월정액 요금을 정상가보다 약 30% 할인했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패밀리에 효(孝) 개념을 접목, 요금 지불을 자녀 명의로만 가능하도록 했다. 자녀 1명당 최대 부모 2회선까지 가입할 수 있다.

 

B tv 패밀리에 가입하면 개통과 동시에 부모님과 자녀의 B tv가 연결된다. 연결된 B tv를 통해 VoD 선물하기, 가족앨범 등 패밀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VoD 선물하기는 자녀가 정상가 20% 할인 금액으로 부모에 영화·방송 등 콘텐츠를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가족앨범은 자녀가 모바일 B tv 가족사진 등록 메뉴에 사진을 올리면 부모가 B tv '해피시니어' 홈 화면과 가족앨범 메뉴에서 사진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SK브로드밴드는 AI 부모님 케어 서비스도 무료 제공한다. 부모는 음성인식을 지원하는 AI 셋톱박스를 통해 투약알림, 일정알림, 생활알림, 두뇌체조, 건강박사, 긴급 SOS 등 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7080 가요부터 최신 유행 트로트까지 시니어 애창곡 500여곡 반주를 즐기는 TV 노래방 서비스도 B tv 패밀리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초고속인터넷과 와이파이, B tv, AI 2 셋톱박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B tv 패밀리 월 이용료는 정상가 4만1800원보다 약 30% 할인한 2만9700원이다.

 

이재광 SK브로드밴드 영업기획그룹장은 “가족 간 연결을 통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부모님과 나는 B tv로 이어진다'는 콘셉트를 접목, B tv 패밀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세분화된 고객 분석 활동을 통해 'Lovely B tv'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