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KB, 시니어 대상 온라인 트롯 경연대회 개최

만 50세 이상 참여가능…1등에게 200만원 상품권 증정

 

[뉴시니어=조성윤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최진환)가 시니어 대상 온라인 트롯 경연대회인 ‘VIVA트롯’을 개최한다.

 

‘VIVA트롯’은 다음 달 20일까지 만 50세 이상 남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네티즌 투표와 심사위원 평가를 거쳐 4월 27일 최종 수상자를 발표한다.

 

참가 분야는 트롯을 직접 부르는 ‘가창’과 장르 및 악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연주’ 등 2개 분야다.

 

참가 방법은 VIVA트롯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집이나 노래방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SK브로드밴드의 IPTV 서비스인 B tv 안내 화면에서 제공하는 QR코드를 통하면 이벤트 홈페이지에 자동으로 접속할 수 있다. 

 

대회 수상자들에게는 최대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SK브로드밴드는 ▲VIVA트롯상 200만원 상품권(1팀) ▲베스트 트롯상 30만원 상품권(1팀) ▲베스트 연주상 30만원 상품권(1팀) ▲세대공감상 20만원 상품권(2팀) ▲특별상 5만원 상품권(20팀) 등을 증정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시니어라면 누구나 자기가 좋아하는 노래와 연주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온라인 트롯 경연대회를 마련했다”며 “시니어들의 VIVA트롯 참가가 자존감을 높이는 동시에 트롯 문화 발전에도 일조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