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SPC 발렌타이 마케팅 ‘총력’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으로 소비자 입맛 잡기 나서


CJ푸드빌과 SPC그룹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먼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하우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다음 달 31일까지 세계 3대 초콜릿으로 손꼽히는 기라델리를 활용한 밸런타인화이트데이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코스는 독특하고 강한 초콜릿 맛의 기라델리 제품들을 메뉴별 특성에 맞게 각기 다른 형태로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먼저 아뮤즈 부쉬(식전 한입 요리)는 카카오 콩을 볶아 으깬 카카오 닙을 곁들인 베지 타르타르를 제공한다. 메인 요리는 팬프라잉한 프라임 립아이 혹은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하며 기라델리 다크 파우더를 곁들인 몰든 솔트를 따로 낸다.

 

디저트는 제철을 맞은 신선한 딸기와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컵 판나 코타(이태리식 푸딩). 특히 컵 위를 덮은 얇은 초콜릿 뚜껑 위에 럼 초콜릿 소스를 부어 녹아 내리게 한 뒤 판나 코타와 섞어 먹도록 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그리고 310일부터 14일까지는 멈(Mumm) 꼬르동 루즈 샴페인을 식전주로 제공한다.

 

이탈리안 캐쥬얼 레스토랑 더플레이스는 밸런타인, 화이트데이를 맞아 썸앤썸(Some & Some)’, ‘미니 핑크 폭탄(Mini Pink Bomba)’ 2종의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세트 메뉴는 국산 맥주 브랜드 아크(ARK)썸앤썸맥주 혹은 미니 핑크 폭탄디저트가 포함됐다. 썸앤썸은 달콤 쌉쌀한 초콜릿 맛이 특징으로 더플레이스에서는 병 라벨에 불 붙은 폭탄 피자이미지가 들어간 특별판을 제공한다.

 

2016병 한정 판매하며 추가 주문 시 최대 3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미니 핑크 폭탄은 핑크 빛 도우 위에 리코타 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 딸기 토핑을 올려 먹는 새로운 형태의 디저트 피자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Love Song’을 테마로 케이크, 마카롱, 초코롱, 초콜릿 등을 선보이고 영화 좋아해줘와 연계해 좋아해줘커플세트 판매 및 경품 이벤트를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출시한 로즈베리 생크림 케이크는 라즈베리 젤리를 넣어 만든 생크림 케이크로 은은한 장미향이 매력적이다.

 

로즈베리 생크림 케이크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N서울타워 엔그릴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딸기맛 마카롱을 화이트 초콜릿으로 감싼 앙증맞은 디저트인 화이트 초코롱’, 장미향과 더불어 사랑스러운 모양이 특징인 하트마카롱등도 함께 선보인다.

 

SPC그룹 (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2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제품 90여종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발렌타인데이가 연인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날로 자리잡는 트렌드에 맞춰 케이크, 초콜릿, 롤케이크 등 발렌타인데이 제품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파리바게뜨는 먼저 플로리스트와 협업한 화사하고 섬세한 플라워 디자인의 발렌타인데이 한정 케이크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구성에 가격대가 다양한 초콜릿 선물 제품들은 친구, 직장동료, 상사에게 의리 초콜릿도 내놨다.

파리바게뜨는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도 출시했다. 귀여운 미키마우스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초코 케이크 미키러브케이크, 미키와 미니의 얼굴 모양 패키지에 디즈니 아이콘 초콜릿을 담은 디즈니 스마일 등이 디즈니 캐릭터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기다린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가 연인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날로 자리잡고 있어,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선물 제품을 출시했다부담없는 가격대에 고급스러운 선물로 행복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