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아이에프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모델 김연자 사인회 진행

[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본아이에프의 보양식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 지난 4월 30일 2호점 선릉점에서 전속 모델 가수 김연자의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가수 김연자는 지난 1월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론칭과 함께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되어 활동 중이다. 5060세대는 물론 2030세대에게도 높은 인지도와 호감을 얻고 있는 국민가수로, 각종 공연과 방송 출연을 통해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번 사인회는 100% 자연방목으로 사료 섭취 없이 자란 최상급 품질의 목초 흑염소를 정성껏 담아, 일상에 품격 있는 활력을 더하고자 하는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 2호점 선릉점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사인회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약 70여 명의 고객이 방문해 열기를 띠었다. 특히 모델 김연자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매장 현장과 어우러져 일상 속 활력을 전하는 자연보양식 건강 브랜드로서의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면모가 잘 전달된 자리였다. 또한, 사인회에 참석한 고객들에게는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해,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매장에서 건강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인회가 진행된 선릉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정상가 129000원 상당의 '진짜 흑염소 진액(30포/1박스)'을 약 30% 이상 할인된 89,9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장 식사 고객에게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지속되며, 소중한 이들에게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선릉점은 오픈 이후 직장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매장으로 바쁜 업무 중에도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직장인픽(Pick)’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본아이에프 백민선 브랜드기획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본죽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보양식 브랜드인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을 소개하고, 모델 김연자와의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정성껏 준비한 음식과 쾌적한 매장 경험을 통해 고객들의 몸과 마음에 품격 있는 활력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