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삼립, ‘김토끼’ 컬래버래이션 ‘보름달빵’ 시판

 

[뉴시니어 = 구재숙 기자]  SPC삼립이 ‘김토끼’와 컬래버레이션한 ‘보름달빵’ 2종을 출시했다. ‘보름달빵’은 귀여운 토끼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스텔라 제품으로 45년간 사랑받은 SPC삼립 대표 스테디셀러 중 하나다.

 

SPC삼립은 부드럽고 폭신한 카스텔라 속에 생크림을 넣고 소보루를 토핑한 ‘생크림 보름달빵’과 달콤한 초코케익 속에 초코크림, 초코칩을 넣은 ‘초코보름달’을 새롭게 선보였다. 패키지 전면에는 인기 캐릭터 ‘김토끼’를 반영했다.

 

‘김토끼’는 응원과 위로를 전하는 인스타그램 툰에 등장하는 토끼 캐릭터로, MZ세대에게 인기를 얻으며 밈(meme 인터넷상에서 사진이나 그림 등을 이르는 말)으로 사용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빵 패키지 속에 김토끼 일러스트와 행운 메시지를 담은 캐릭터스티커 45종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구매하는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월 중 냉장 디저트 2종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7일부터 23일까지 ‘보름달빵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제품 구매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한 게시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애플워치, 에어팟 등을 116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SPC삼립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다가오는 임인년을 맞이해 행운 메시지를 담은 ‘보름달빵’과 함께 행복 가득한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