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호텔, 부산에 '프리미엄 시니어 타운' 선봬

[뉴시니어 = 구재숙 기자] 롯데호텔이 시니어 타운 서비스 사업에 진출한다. 급격히 빨라지는 고령화 시대에 맞춰 '라이프타임 밸류 크리에이터'를 비전 삼아 부산에 프리미엄 시니어 타운을 선보인다.

 

3일 롯데호텔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시그니엘 부산에서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들어설 시니어 타운을 운영하는 '오시리아 프로젝트'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봉철 롯데그룹 호텔&서비스 BU장,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와 하한출 주식회사 썬시티 회장(현 제세의료재단 제세한의원 대표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에 따라 롯데호텔은 입주자 관리를 포함해 문화·여가·다이닝 서비스 전반에 걸친 프리미엄 시니어 타운 운영 컨설팅을 진행한다. 600세대 규모의 시니어타운은 올해 12월 착공을 시작해 2024년 7월 문을 열 예정이다.

롯데호텔은 고객 전 생애 주기에 걸쳐 최고의 가치를 선사한다는 그룹 비전에 따라 시니어 시장 확대에 눈독을 들여 왔다. 이에 대규모 롯데타운이 형성되고 고령인구가 많아지는 부산을 선택했단 설명이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부산은 이르면 올해 10월에 초고령사회 진입이 예상될 만큼 고령화가 급속히 진행 중"이라며 "경님 지역 롯데의 브랜드 파워와 프리미엄 이미지에 힙입어 이번 프로젝트가 성사됐다"고 말했다.

 

현재 오시리아 관광단지에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입점해 있고 오는 여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오픈한다. 시니어 타운까지 들어서면 365일 내내 3세대가 어우러질 수 있는 대규모 롯데타운이 완성된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젝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호텔 브랜드로서 인류의 풍요로운 삶에 기여할 수 있는 위대한 도전"이라며 "오시리아를 시작으로 서울과 수도권 주요 교통 및 생활 중심지에 프리미엄 시니어 타운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