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THE100 매거진' 58호 발간

URL복사

[뉴시니어 = 구재숙 기자]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가 금융과 교양 정보를 아우르는 100세시대 종합정보 매거진 ‘THE100 매거진’ 58호(2월호)를 발간했다. THE100 매거진 58호에서는 73세에 시니어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해 우승을 차지한 모델 윤영주씨의 인생 2막을 소개했다. 

 

그 외 교양편에서는 여행가이드 7인이 추천하는 해외 박물관·미술관 랜선투어, ‘지금 여기’에 마음을 모으는 습관, 자산가들을 위한 상속컨설팅 ‘유언대용신탁 활용법’, 은퇴 후 중장년 유튜버를 꿈꾸는 김홍윤씨의 유튜브 도전기, 어깨통증을 예방하는 운동법 등 100세시대 라이프 정보를 담았다. 

 

금융편에서는 ‘인컴ETF, 2021년은 다르다’, ‘스마트 농업, 사람들 다 어디 갔지?’, ‘주택연금 7가지 활용팁’을 다뤘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김진웅 소장은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서는 꾸준한 현금흐름을 창출할 수 있는 인컴(Income)소득이 중요하다. 대표적인 인컴소득은 연금이지만, 고배당자산에 투자하는 인컴투자를 통해서도 가능하다”며, “이번호에서는 글로벌 고배당자산에 분산투자하는 인컴ETF를 중심으로 인컴투자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올해 인컴투자를 전망할 수 있는 정보를 담았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