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방의 세계화 이끌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내달 2일 개막

[문화투데이 = 이하나기자] '2019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내달 2일부터 7일까지 총 5일간 한방의 과학화·산업화·세계화에 앞장선다는 주제로 제천한방엑스포공원 및 시내 행사장에서 개최된다.

 

'한방바이오, 제천이 이끌고 인류가 누리다'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박람회는 한방족욕체험, 사상체질 진단 등 다양한 한방 관련 프로그램과 약초시장 등에서 제천을 대표하는 한방 제품 판매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첫 날인 2일에는 제천 미용헤어페스티벌이 '2019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의 선두를 장식한다. 대한미용사회 충청북도지회 제천시지부에서 주최한 미용헤어페스티벌페스티벌은 여름광장 주 무대에서 제천 미용인들이 화려한 헤어작품으로 감동적인 헤어쇼를 선보인다.

 

또한 열기구체험이 18시~21시까지 진행돼 가족과 함께 하늘에서 한방박람회을 한눈에 관람, 다채로운 공연과 행사를 공중에서 즐길 수 있다.

 

박람회 주행사장인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외에도 시내행사장, 약초시장, 중앙시장, 제천역 등 제천시(시장 이상천)  곳곳에서 행사가 펼쳐지며 각 관련 지점을 방문해 스탬프 3개 이상을 찍어오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시내 상가에서 물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제천화폐 '모아' 사용이 가능,  '모아' 10,000원을 한방통보 쿠폰 6개(개당/2,000원)로 교환이 가능하다.

 

한편, 박람회가 열리는 5일 내내 서영은, 장윤정, 정미애, 김범수, 코요태, 볼빨간사춘기, 민경훈 등 인기 가수들의 특별한 무대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