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7 경기국제보트쇼, 다채로운 부대행사 마련









지난 25일 개막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레저산업 전문 전시회 ‘2017 경기국제보트쇼’에서는 전시코너, 수상레저 체험 프로그램, 해양안전교육과 컨퍼런스, 패션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김포 아라마리나에서는 해상전시장을 운영, 72ft, 68ft 급 대형 보트 등 무려 80여척이 바다위에 전시 된다. 이곳에서는 해양레저 해설사를 운영, 요트·보트에 대한 안내는 물론 해양레저에 대한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근 해양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는 만큼 아라마린센터 앞 광장에서는 청소년을 위한 ‘해양레저안전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단순한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직접 수변(水邊)에서 수상안전, 응급처치, 생존수영법 등을 실습을 통해 배워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보트쇼에 참가한 유럽최대 해양레저분야 빅바이어인 네덜란드 ‘왓스키(Watski)’사의 옛스퍼 프레드릭센(Jesper Frederiksen) 이사는 “세계 해양레저업계에 대한민국 해양레저 제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방문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한다 ”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경기국제보트쇼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참관신청 및 전시회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는 경기국제보트쇼 사무국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kibs.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