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충주 아사모, 메르스 대처위해 앞장서

마스크와 손소독제 무료 나눔 행사 진행

충주 지역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 아사모 플러스(회장 정혜민)18~ 1977 12시부터 오후3시까지 롯데마트 1층에서 지역민을 대상으로 마스크 일 만개와 손 소독제 천개를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메르스 확산을 완벽 차단하자는 취지로 메르스에 따른 불안감을 감소시키고 지역 내 커뮤니티활동을 통한 가치 환원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사모 플러스 정혜민 회장은 "지역민에 대한 나눔 사랑이 작은 희망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라고 메르스에 대한 불안감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길 바란다""나눔을 통해 충주시민과 상생하는 아사모의 문화를 추구하고 지속적인 나눔의 행보를 통해 사회적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아사모 플러스 임은혜 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충주지역 가족단위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메르스 영향으로 침체된 경기가 조금이라도 활성화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 아사모는 2008년에 개설된 온라인 커뮤니티로 매년 바자회, 맘스파티등 대형 행사와 각종 봉사 활동을 하며 시민 스스로 운영하는 비영리 단체다.

 

충주지역 0세부터10세 이하 어머니들이 가입된 충주지역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이며 아사모 플러스는 엄마들의 모임에서 발전한 남, 여 구분 없이 충주시민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마스크와 손세정액 수령은 아사모 플러스 카페(http://cafe.naver.com/asm2)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온라인 이용이 능숙하지 않은 50대 이상의 수령 희망자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1가족 당 마스크 10개와 손세정제 1개를 받을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