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국민 희망콘서트 개최... 제천시 스타들의 향연

9일 설운도, 크라잉넛, 진시몬, 박상민, 윙크 등 대거 출연...여름밤 달군다

[뉴시니어 = 황재연 기자] 충북 제천시(시장 김창규)에서는 문화재단이 코로나 팬데믹이 후 처음으로 공식적인 대면 공연을 추진한다.

5일 문화재단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 제천시가 후원하고,  대한가수협회와 공동 주관으로 '2022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라는 주제로 오는 9일 저녁7시 제천모산비행장 특설무대에서 김정아 우리옷 한복 패션쇼를 시작으로 설운도, 크라잉넛, 진시몬, 박상민, 윙크, 안성훈, 차이가 제천 시민들을 찾는다. 

특히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시민들을 위하여 문화재단은 기존 유튜브 라이브 문화다방 프로젝트를 함께 추진하면서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의 노하우를 이번 공연에 접목시켜 유튜브 생중계 및 공연 영상을 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에 상시 게시할 예정이다.

제천문화재단 관계자는“코로나19로 인하여 문화예술인과 시민 모두 힘든 시기를 이겨내 주심에 감사의 뜻을 담아 이번 공연은 관람에 제한 없이 모든 시민이 즐길 수 있게 우리 재단에서 많은 고민을 담았다.

 

모두 함께 나와서 즐기고 공감해주시길 바란다”며 “공연 슬로건을‘다시뛰는 제천!, 함께뛰는 K-문화’로 정한만큼 이번 대면 공연을 시작으로 다시 활기찬 제천이 되기 위하여 제천문화재단이 함께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 국민 찾아가는 희망콘서트 관련 궁금한 사항은 제천문화재단 문화사업팀(☎043-641-4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