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트롯' 노래 담은 시니어 전용폰 나온다

SK텔레콤, ‘갤럭시A21s 비바(VIVA) 트롯 에디션’ 단독 출시
출고가 31만 9000원, 6.5인치 디스플레이와 4800만 화소 카메라

 

[뉴시니어 = 이윤서 기자] SK텔레콤은 오는 18일부터 미스터트롯 음악이 탑재된 시니어 전용 휴대폰 ‘갤럭시A21s 비바(VIVA) 트롯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비바 트롯은 출고가에 31만9000원에 중장년층이 보기 편한 6.5인치 HD+ 급 디스플레이와 아웃포커싱, 접사 등이 가능한 4800만 화소 쿼드 카메라를 장착한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이다.


바 트롯은 화면의 글자크기를 확대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 자주 사용하는 앱을 배경화면에 배치했고, 주요 기능들을 ‘VIVA 메뉴’라는 별도 페이지를 구성해 사용성을 개선했다.


비바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거나 배경화면의 우측에 있는 노란색 바를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플로 ▲웨이브 ▲MeetUs ▲티맵 대중교통 ▲라디오 어플 등 중장년층 고객들이 선호하는 콘텐츠 및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플로와의 협업으로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인 노래 50곡의 음원을 내장돼 있다. 별도 로그인과 데이터 차감없이 배경화면의 FLO 위젯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비대면 시대에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상담, 개통 가능한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전문 상담사인 T매니저가 직접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개통 ▲데이터 이전 ▲중고폰 보상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로도착 행복배송’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데이터 이전 등


이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 고객들은 ‘바로도착 행복 배송’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핸드폰을 개통할 수 있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 본부장은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보다 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사용성에 맞춘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