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G10, 기능성 무릎 관절 보호대 '청춘무릎' 출시

 

GG10(대표 천유조)이 시니어의 자유로운 활동을 위해 무릎 관절 흔들림을 방지하고 약해진 근육을 지지해 주는 기능성 무릎보호대 ‘청춘무릎’을 출시했다.


청춘무릎은 무릎 관절과 근육 흔들림을 고정하는 압박 웨어에 근육 긴장 억제 및 불편함 완화 목적으로 사용하는 기능성 테이프가 결합된 무릎 서포터이다. 


GG(Great Generation) 세대들에게 나이의 벽을 넘어 10년의 젊음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가치에 맞게 노화로 인한 무릎 통증 등의 불편함을 상쇄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는 데 신경을 기울여 제작됐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각 부위에 위치한 무릎을 움직일 때 관절의 어긋남을 탄탄히 잡아주고, 무릎 주변의 약해진 근육을 효과적으로 서포트해준다. 디자인의 경우 사람의 피부 결에 맞는 물결무늬로 제작되어 거슬림 없는 착용감을 제공하고 근육 모양에 알맞게 밀착되어 지지력이 우수하다.


소재 또한 통기성이 좋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쉽게 땀이 차지 않고 상하좌우 늘어나는 탄력으로 액티브한 활동에도 불편함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GG10 관계자는 “청춘무릎은 다수의 연구결과와 수치로 입증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두꺼운 일반 무릎 보호대와 달리 청춘무릎은 슬림하고 움직임이 자유로운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더욱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