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이버, 월풀 초음파 식기 세척기 ‘에코워시’ 출시

열전도율 개선으로 안전성·경제성… 월풀 세척으로 세척력도 UP

 

세이버가 열전도율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신개념 히팅 방식의 월풀초음파 식기세척기 ‘에코워시’를 출시, 업계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코워시는 세계적인 탄소 히팅 기술을 접목한 간접 가열방식으로, 감전 등의 안전사고에 노출될 가능성이 적다. 또한 자동으로 온도를 제어하여 반영구적인 수명을 보장하는 한편, 기존 간접 가열방식의 문제점인 열전도율을 혁신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직접 가열방식 못지않은 우수한 열 효율성을 자랑한다.


특히 세계 최초 투웨이(Two-way) 세척 신기술을 특허 받은 제품으로, 전기·수도·인건비 등 각종 비용 절감으로 경제성이 뛰어나다. 모델에 따라 전기 사용량이 300W에서 최대 1200W로 완벽한 히팅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사업장의 형태에 맞게 적용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으로 출시돼 매우 인기가 좋다.


현재 4개의 신제품 관련 특허를 등록 완료한 상태이며, 11개의 특허등록도 진행 중이다.


세이버 선우재복 이사의 설명에 따르면, 현재 전국 주방업체 매장을 공식판매점으로 모집 중이며, 프랜차이즈 기업과 OEM 체결로 런칭하여 1대라도 OEM 체결이 가능하게 설계·생산되어 프랜차이즈 업계의 협력 문의전화가 끊이지 않고 있다.


에코워시 공식판매점은 에코워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들은 더욱 더 좋은 프리미엄 제품을 공식판매점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저렴한 비용으로 렌탈도 가능해 외식업 현장에서 인기가 매우 좋다. 현재 명륜진사갈비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많은 가맹본부에서 사용문의를 해오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