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화순 국화향연.수려한 비경 화순적벽 단풍 즐기기' 여행상품, GS 홈쇼핑 방송 판매

 

‘2018 화순 국화향연과 수려한 비경의 화순적벽 단풍 즐기기 2일’ 여행상품을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5회 GS MY SHOP을 통해 방송 판매한다.

 

군 여행지 홍보와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화순군과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공동으로 기획하고 GS 홈쇼핑에서 방송 판매를 지원하며 롯데관광이 운영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화순여행상품은 26일부터 11월 11일까지 국화향연 기간 동안 매일 서울에서 출발하는 2일 패키지 여행상품으로 작년 15회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큰 호평을 받았던 여행상품을 보완하고 모집인원을 확대하여 더욱더 많은 관광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상품은 김삿갓도 머물게 한 천하제일경 화순적벽, 선사시대의 숨결이 깃든 세계문화유산 화순고인돌유적지, 억만송이 국화와 함께하는 화순 국화향연장, 천불천탑의 미스터리를 간직한 운주사 등 화순의 이름난 관광지를 짜임새 있게 구성했으며 지역 대표 숙박시설과 음식점 이용을 통해 지역경제에도 크게 기여 할 것으로 보인다.

 

화순군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수도권 여행자를 대상으로 전국적으로 화순 관광자원의 우수성을 알리고 화순의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