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빨라쪼, 맛·영양·비주얼 갖춘 딸기메뉴 판매

빨라쪼 델 프레도(대표 박재구)가 봄을 맞아 딸기 메뉴 4종을 출시한다.

 

봄 대표과일 딸기는 색감이 뚜렷하고 당도가 높아 디저트 주 소비층인 2-30대 여성들의 입맛과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비타민C도 풍부해 영양도 만점. 빨라쪼는 봄 제철과일인 딸기를 이용해 크림치즈 딸기 와플 요거트 딸기 선데 딸기 브라우니 허니 딸기 브레드 4종의 디저트 메뉴를 4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크림치즈 딸기 와플요거트 딸기 선데는 시원한 젤라또와 상큼한 딸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크림치즈 딸기 와플은 바삭한 와플 위에 빨라쪼 인기메뉴인 포르마지오 젤라또와 딸기를 얹었다. 크림치즈가 주는 부드러움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

 

딸기로 맛을 낸 베이커리도 선보인다. ‘딸기 브라우니는 브라우니에 생크림과 딸기를 올리고 초코시럽으로 마무리했다. 하얀 생크림과 붉은 딸기가 어우러져 보는 즐거움까지 준다.

 

허니 딸기 브레드는 부드럽고 달콤한 허니 브레드에 딸기와 생크림을 듬뿍 토핑한 디저트다. 딸기를 꽃모양으로 장식해 화사한 봄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빨라쪼는 주말 동안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라골라 젤라또 한 컵을 증정한다. 기간은 다음달 10일까지며 각 매장 별로 하루에 5명에게 제공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