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5 히트상품(22)] 삼성전자-김치냉장고 '지펠아삭 M9000'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5년 히트상품 30선 주방가전 부문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2015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통해 온라인 조사를 거쳐 '2015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제품구입률구입의향률신규구입률제품선호도 등 이 조사 항목으로 29개 업체의30개 품목이 뽑혔다주방가전 부문에서는 삼성전자의 김치냉장고 `지펠아삭M9000’이 선정됐다.

 

삼성전자-김치냉장고 `지펠아삭 M9000‘

 

삼성전자의 2016년형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지펠아삭 M9000’은 메탈그라운드 기술을 탑재했다메탈그라운드는 김치를 온도 변화가 적은 땅 속에 보관해 김치 맛을 살린 조상들의 지혜에서 착안개발한 기술이다.냉기 전달과 보존능력이 뛰어난 메탈 소재를 적용해 ±0.3도의 뛰어난 정온유지 성능을 구현했다.


이 제품은 냉장고 내부뿐 아니라 김치통에도 메탈 방식을 적용했다이른바 메탈쿨링 김치통이다뚜껑을 제외한 모든 면을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해 냉기를 보다 오래 보존할 수 있도록 했다냉기가 오래 보존될수록 김치는 더욱 차갑고 아삭하게 보관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는 기체 투과율이 낮기 때문에 밀폐가 한층 더 강력해져 효모 같은 부패균이 발생할 우려도 낮췄다일반 보관통에 보관할 때보다 장기 보관하기 편리하다.


삼성전자는 지펠아삭 M9000이 세계 여러 검증기관으로부터 중금속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받았다고 강조했다환경호르몬 염려도 없어 뜨거운 양념으로 조리하는 장아찌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문(도어)을 열었을 때 냉기가 커튼처럼 흘러나오는 방식의 메탈쿨링커튼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이 커튼 형태의 냉기는 외부 온기를 차단하고 내부 냉기 유출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냉장고 도어를 자주 열고 닫더라도 냉기 보존이 잘 된다.

 

이 밖에 고기나 생선을 최적 온도로 보관할 수 있는 서랍식 밀폐 전문실냉기를 정기적으로 쏘아 김치의 아삭한 맛을 유지해주는 아삭김치 모드 등 다양한 기능도 갖춰 올 한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관련기사

4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