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연말 이벤트 ‘복고 육우파티’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최현주)가 10일 합리적인 가격대로 연말모임에 안성맞춤인 우리소 육우를 알리기 위해 서울 서대문에 위치한 육우전문 식당에서 연말회식 지원 이벤트 ‘복고스타일 육우파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복고스타일 육우파티’ 행사는 국내산 소고기이면서도 가격과 맛, 인심까지 1980년대 넉넉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육우의 특징을 반영한 것으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페이스북인 육우랑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총 10팀,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날 이벤트 당첨자와 함께 모임에 참석한 직장 동료나 친구, 지인들에게 구이용 육우 고기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푸짐한 연말 회식 자리를 지원했다. 

뿐만 아니라 육우에 대한 관심 제고 및 올바른 정보 제공을 위해 현장에서 육우 퀴즈 이벤트, 육우와 함께하는 포토존 이벤트, 꽝 없는 추억의 종이 뽑기 등을 진행했다. 



최현주 위원장은 “육우는 합리적인 가격에 맛도 좋아 여럿이 모이는 연말 회식과 모임에 적합한 최적의 메뉴이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와 맛을 두루 갖춘 육우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 보고, 부담 없는 회식의 대명사로 육우를 기억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육우는 고기 생산을 주목적으로 사육된 얼룩소 수소로, 한우와 동일한 환경에서 자란 국내산 쇠고기이다. 한우보다 성장이 빨라 사육기간이 짧기 때문에 지방이 적고, 육질이 연하며, 가격도 한우에 비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육우는 국내에서 생산돼 출생에서 도축, 유통 전 과정이 쇠고기이력제로 관리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