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천군, 노인맞춤 돌봄 서비스 수행기관 모집

[뉴시니어 = 노태영 기자]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군수 신영재)은 3일까지 노인맞춤 돌봄 서비스 사업 2 권역의 수행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돌봄이 필요한 고령·독거노인의 급속한 증가와 노인의 사회적 관계망 악화로 인해 돌봄의 사회화가 요구되는 상황에 따라 추진되고 있다. 

이번 모집은 남면, 서면, 북방면의 노인맞춤 돌봄 서비스 사업 2 권역에 대한 것으로,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관내에서 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비영리 법인 또는 사회복지법인이다. 

 신청서와 관련서류는 홍천군청 행복 나눔과 어르신복지팀에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기관은 인력 채용, 교육, 관리, 대상자 가정방문 조사, 보조금 예산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러한 업무를 통해 노인에게 안전지원, 사회참여, 생활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 홈페이지(www.hongcheon.go.kr)에 공고문이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거나 군청 행복 나눔과 어르신복지팀(033-430-2123)에 문의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 

한편, 군은 이번 노인맞춤 돌봄 서비스 사업을 통해 고령·독거노인들에게 보다 나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