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안보에 물놀이장.글램핑. 짚라인 갖춘 '이글벨리 레저파크' 개장

초대형 풀장, 수중축구장, 오토캠핑, 4륜 오토바이 등 다양한 시설로 관광객 맞이

충주시 수안보에 물놀이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레져파크가 개장해 새로운 관광 휴양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수안보는 그동안 53온천 외에 여름에는 마땅한 물놀이 시설이 없어 관광객 유치에 어려움이 많았다.

 

이에 따라 수안보 이글벨리 스키리조트(대표자 김관섭박성일)에서 수안보 사조마을 스키장 내에 초대형 풀장 등 레저파크를 개장했다.

 

레저파크에는 물놀이장과 더불어 글램핑, 오토캠핑장, 애견캠핑장, 짚라인, ATV(4륜오토바이)등 다양한 레저 시설을 갖추어 가족이나 친구, 단체 등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물놀이장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40명 이상을 수용하는 길이 20m, 높이 0.8m의 초대형 풀장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미끄럼 기구, 어린이풀장, 수중 축구장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췄다.

 

또 푸른 스키장에서 즐기는 여름밤 하늘 낭만을 글램핑이나 오토캠핑으로 즐기며 이색적인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드넓은 산과 들의 오프로드에서 스릴과 모험을 체험할 수 있는 ATV(4륜 오토바이)와 고카트가 있고 장내코스를 주행하는 카트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400m 직선거리를 내려오며 스릴을 즐길 수 있는 하강레포츠도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글벨리 관계자는 물놀이장 개장을 계기로 여름에도 수안보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과 다양한 레저체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수안보 여름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