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건설, 시니어 레지던스 ‘VL 르웨스트’ 공급중

[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롯데건설이 서울 마곡 마이스복합단지에 시니어 레지던스 ‘VL 르웨스트’를 공급중이라고 밝혔다.

 

시니어 레지던스 ‘VL 르웨스트’ 단지 내 지하 보행통로를 통해 ‘서울 식물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축구장 70개 규모에 달하는 약 50만4000㎡ 면적의 서울 식물원은 세계 12개 도시의 정원을 모티브로 한 공간이 조성돼 있는 등 서울 서부권을 대표하는 ‘허브’로 평가된다. 식물원 내에는‘LG아트센터 서울’ 이 위치하며, 스페이스K 미술관도 지근거리에 있다.

 

단지는 서울 지하철 5호선 마곡역을 비롯해 9호선 및 공항철도 환승역인 마곡나루역이 가까운 ‘트리플 역세권’으로 서울 전역에서의 접근이 쉽다. 공항대로, 올림픽대로 등이 인접해 차량을 통한 서울 주요 도심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VL 르웨스트’는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발코니를 특화할 수 있는 ‘비스포크 발코니’ 설계를 전용 51㎡ 타입에 적용해 실용성을 극대화 했으며, 단지 내 ‘보바스기념병원 건강관리센터’를 운영해 수준 높은 의료 혜택과 이화의료원과 협약을 맺어 입주민들이 인근에 위치한 이대서울병원에서 입주민 전용 창구를 통해 대기 없이 신속한 의료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VL르웨스트는 현재 최초 입주자에게 10년간 임대 보증금 동결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 계약금 10%에 대한 금리 5% 이자지원, 중도금 50% 무이자 등 혜택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