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빅썸바이오-브랜더마피부과, 피부 항노화 제품 개발을 위한 MOU

[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빅썸바이오(대표 박지예)와 브랜더마피부과가 피부 건강 및 항노화 제품 개발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피부과 전문의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경쟁력을 갖춘 피부 관련 건강식품을 올해 중 출시할 계획이다. 또, 홍보 및 마케팅 분야에서도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빅썸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및 헬스케어 유통 플랫폼 전문 회사로, 지난해 9월 롯데칠성음료의 자회사로 편입됐다. 건기식 소분판매 규제특례 대상 사업자로 선정되어 개인맞춤형 건기식 추천 서비스의 실증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또한, 고령화 시대를 대비한 건기식 개별인정형 소재를 연구 중이며, 자체 및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건강지향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고 있다.

 

브랜더마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 의학박사인 김윤수 대표원장이 이끄는 전문 클리닉이다.
 
박지예 빅썸바이오 대표이사는 “개개인의 필요와 원인에 맞는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지향한다는 점에서 뜻을 함께하는 브랜더마피부과와 손잡고 프로에이징 실현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딜 수 있게 되어 기대된다”라며, “소비자가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는 전문가 기획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