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하이뮨, 시니어 소비자 인기...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가 지난 22일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소비자의 사랑을 바탕으로 한국 산업의 새로운 성장 모델을 창조해가는 대표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시행되는 시상식이며 올해로 15회를 맞이했다. 소비자의 인지도, 신뢰도, 호감도, 충성도 등 6개 항목의 소비자 투표와 외부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를 발표한다.

 

지난해에 이어 일동후디스는 올해도 하이뮨(단백질 보충제 부문)과 후디스 산양유아식(유아식 부문)으로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은 재작년 단백질 보충제 부문이 신설된 이후 3년 연속 수상 영예를 안으며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의 면모를 입증했다. 지난해 하이뮨은 출시 4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5천억 원을 달성하며 소비자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뮨은 뼈와 근육 건강은 물론 산양유 포함 단백질 균형 설계로 소화를 고려해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이외에도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칼슘과 마그네슘,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판토텐산과 비오틴, 장 건강을 걱정하는 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했다.

 

14년 연속 유아식 부문 대상에 선정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가공과정을 최소화한 저온공법으로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깨끗한 뉴질랜드에서 자연방목으로 키우고 동물건강복지 인증까지 받은 산양의 신선한 원유를 기반으로 한다. 올해로 출시 22주년을 맞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지난 2003년 이후 한결같이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소화 흡수력으로 국내 산양 분유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산양유는 모유 단백질과 유사한 구조를 이루고 있어 부드럽고 소화 흡수에 좋아 민감한 영유아가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아기에게 중요한 모유성분으로 알려진 뉴클레오타이드, CLA, IGF, TPA-CPP, 스핑고마이엘린 등의 함량이 높고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는 올리고당이 일반 우유의 약 10배 이상 함유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과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일동후디스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만큼 뛰어난 제품력으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일상에 기여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신뢰할 수 있는 일등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