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한정판 ‘맥심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Maxim KANU Ice Blend Americano)’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7월 말까지만 판매되는 여름 한정 제품이다.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깔끔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맛으로 찬 물에서도 잘 녹아 카누 본연의 맛과 산뜻한 향미를 즐길 수 있다.
또,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 스테인리스 컵과 머들러(커피 젓는 막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수 제작된 스테인리스 컵은 이중 진공 구조로 일반 컵에 비해 온도 유지 기능이 뛰어나 오랜 시간 동안 아이스커피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여름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콘셉트의 TV광고도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세상에서 가장 느린 카페’라는 콘셉트 아래, 더울수록 시원한 카누 아이스 한 잔과 함께 여유를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동서식품 백정헌 마케팅 매니저는 “부드러운 바디감과 과일향이 특징인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여름 한정 제품으로 계절을 고려해 산뜻함과 청량감을 강조했다”며 “무더운 여름, 많은 고객들이 시원한 카누 아이스 한 잔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