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쌍용C&B, 초고령화 시대 실버 시장 공략 본격화

시니어 제품 브랜드 ‘키퍼스 바디케어 4종’ 출시
코스모스 인증 원료와 알레르기 프리 향료 사용

 

[뉴시니어 = 이윤서 기자] 쌍용C&B(대표 박세훈)가 시니어를 타깃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과 향으로 위생 및 체취 관리에 도움을 주는 ‘키퍼스 바디케어 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쌍용C&B는 초고령화 시대를 맞이해 본격적인 실버 시장 공략을 위해 시니어 제품 브랜드인 ‘키퍼스’의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키퍼스 바디케어 4종은 바디샤워, 샴푸&린스, 바디로션, 바디오일로 구성돼 있다. 키퍼스 바디샤워는 체취 관리에 도움이 되는 탄닌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바디로션과 바디오일은 촉촉하고 흡수가 빨라 건조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키퍼스 바디케어 4종 제품은 모두 코스모스(COSMOS) 인증을 받은 천연 유래 성분과 알레르기 프리 향료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화장품제조시설(CGMP) 인증을 받아 철저한 품질 관리까지 보장된 제품이다.


쌍용C&B 관계자는 "초고령화 시대를 맞아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실버 시장을 공략해 나가기 위해 안전하고 실버 세대에 특화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