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화약품, 틀니 세정제 ‘잇백 세이클린정’ 출시

URL복사

 

[뉴시니어 = 이윤서 기자] 동화약품(대표 박기환)은 틀니 세정제 ‘잇백 세이클린정’을 출시했다.


제품명에는 유치와 영구치에 이어 ‘세번째 이’라고 볼 수 있는 틀니의 청결한 관리를 위한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잇백 세이클린정은 5분 사용만으로 틀니(의치) 세균을 99.9% 살균하여[1], 틀니의 냄새와 변색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세균을 없애며 구취를 줄여주고, 침착된 얼룩과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유칼립투스향을 함유해 산뜻한 사용감을 준다.


국내 틀니 사용자 10명 중 6.5명은 잘못된 틀니 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2]. 특히 일반 치약으로 틀니를 관리하면 연마제로 인해 틀니 표면이 마모될 수 있으며, 마모된 틀니는 미생물이 머무르기 쉬운 환경이 되기 때문에[3],[4] 틀니 세정제를 이용해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잇백 세이클린정 사용 방법은 1정을 세정용 컵에 150-200ml 미온수, 틀니와 함께 5분 간 담가 둔 후, 세정된 틀니는 흐르는 물에 틀니 칫솔로 가볍게 솔질하여 헹궈 준 다음 착용하면 된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고령 인구 증가에 따라 틀니 사용자도 꾸준히 늘고 있는데, 잘못된 틀니 관리는 구강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새롭게 출시된 잇백 세이클린정은 틀니를 간편하면서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동화약품의 잇백 세이클린정은 2개월 분(총 60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의약외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NEWS

더보기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