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가 반한 그 차...티젠 콤부차, 판매량 6억 스틱 돌파 기념 ‘티세페’ 진행

  • 등록 2025.06.20 16:50:09
크게보기

[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티젠(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올해 상반기 출시한 콤부차 신제품 3종의 인기에 힘입어 콤부차 전체 누적 판매량 6억 스틱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9년 3월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인 티젠은 지난해 3월 출시 5년 만에 누적 판매 4억 스틱을 돌파한 이래, 1년 2개월여 만에 2억 스틱을 팔아치운 셈이다.

 

이 같은 성과는 올해 1월부터 티젠이 공격적으로 선보인 콤부차 신제품 3종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새해 첫 제품으로 출시한 '티젠 콤부차 요구르트'는 누구나 좋아하는 요구르트맛 콤부차에 100억 유산균까지 담은 건강 발효음료다. 어린 시절부터 마셔오던 친숙한 요구르트 맛을 콤부차로 구현해 엄마, 아빠에게는 추억의 맛을, 자녀들에게는 새로운 건강음료를 맛볼 기회를 선사한다.

 

뒤이어 봄맞이 신제품으로 선보인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은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레몬의 상큼함에 천연 원물 레드비트로 핑크빛을 구현해 마시는 건강함과 함께 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갓 짜낸 신선한 레몬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레몬 콤부차로 스틱 1개에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을 모두 담았다.

 

우유와 함께 즐기는 티젠의 첫 콤부차도 큰 사랑을 받았다. '콤부처 요거트' 분말 스틱은 콤부차와 그릭요거트가 만난 이색 제품으로 우유에 타서 저어주면 10초 만에 요거트 음료가 뚝딱 완성된다. 그래놀라, 과일 등 토핑을 얹으면 집에서도 카페에서처럼 다양한 요거트 스무디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티젠은 콤부차 6억 스틱 판매 달성 기념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21일 단 하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콤부차 전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다양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한정판 썸머 변색컵과 피치 점보팩을 선물로 증정하고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구매인증 및 퀴즈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와 함께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티젠몰에서 전 제품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티젠 세일 페스타(티세페)'를 진행한다. 콤부차뿐 아니라 브이핏 말차레몬, 애플사이다비니거, 쏙 시리즈를 비롯해 최근 선보인 멜라젤리와 멜라티까지 모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990원 딜, 선착순 한정특가, 신제품 체험특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티젠 관계자는 "콤부차 1등 브랜드인 티젠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끊임없는 제품 개발을 통해 콤부차 시장의 지형을 넓혀왔다"며, "티젠이 선보인 다양한 콤부차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이번 세일 페스타를 통해 큰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발효 건강음료 콤부차 대표 브랜드인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9년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였다. 저칼로리에 당류는 없애고 유산균을 함유한 티젠 콤부차는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기는 건강한 탄산 음료로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1등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조성윤 기자 7436064@hanmail.net
ⓒ 2014 nsenior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54 등록일자 : 2014.05.14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 2014 munhwatoday.com.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뉴시니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