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줌마가 부르는 비빔송은 어떤 느낌?

  • 등록 2015.05.11 08:55:24
크게보기

팔도, 소비자와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 전개


팔도는 이른 더위로 비빔면의 판매가 급증함에 따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팔도비빔면’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팔도비빔면’ 홍보 효과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먼저온라인에서는 팔도 페이스북을 통해 차줌마의 차차차 비빔송’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정답을 맞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팔도비빔면’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며당첨자는 22팔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오프라인에서 팔도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서 팔도비빔면 캠핑요리 레시피 강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이 행사는 애니메이션 전문채널인 애니맥스와의 제휴를 통해, ‘애니맥스가 마련한 캠핑존에서 매주 일요일(31일 제외)과 석가탄신일 등 5회에 걸쳐 진행된다.

 

김기홍 광고디자인팀장은 “‘팔도비빔면’ 성수기를 맞아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팔도비빔면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성윤 기자 001@foodtoday.or.kr
ⓒ 2014 nsenior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54 등록일자 : 2014.05.14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 2014 munhwatoday.com.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뉴시니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