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드래프트원, 노라조 효과 톡톡...판매량 매달 갱신

  • 등록 2019.04.11 19:22:58
크게보기

 

 

[문화투데이 = 조성윤기자] 국내 출시 된지 3개월이 지난 ‘삿포로 드래프트원’이 ‘노라조’를 모델로 발탁하며 인기를 얻고있다.

특허 공법으로 만들어진 드래프트원은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데, 신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인기 있는 모델 노라조와 만나 속 시원한 청량감을 강조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에 드래프트원은 주류 비성수기라 불리는 겨울 시즌에도 출시 이후 매달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갱신하고 있으며, 모델 노라조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삿포로 드래프트원의 브랜드 담당자는 “모델 노라조 기용만으로도 기대 이상의 관심을 받아 놀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홍보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삿포로 드래프트원 특유의 청량감과 시원함을 선사하고 싶다” 고 말했다. 

조성윤 기자 001@foodtoday.or.kr
ⓒ 2014 nsenior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54 등록일자 : 2014.05.14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 2014 munhwatoday.com.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뉴시니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