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 축산물HACCP 토탈 콜센터 운영

  • 등록 2015.10.06 19:3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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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원장 김진만, 이하 인증원)은 축산물HACCP 고객들(민원인)의 편의 및 만족 제고를 위해 고객상담 대표번호( 1800-5200)를 신설하고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그동안 민원인이 인증원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축산물HACCP관련  전화 상담시, 통화대기 및 부재 시 예약전화를 남길 수 없었고 본․지원간 내선 연결이 불가하여 통화 종료 후 민원인이 해당 본․지원으로 다시 전화연결을 해야 하는 등 여러 불편사항이 있어 왔다.


이번 콜센터 구축은 이러한 불편사항을 개선해 본․지원 통합 고객상담 대표번호로 일원화( 1800-5200)했고 업무 담당자별 통화분배가 가능해졌으며 부재중 일 땐 예약 전화번호를 남길 수 있게 됐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1800-5200로 하면 된다.
  

이용방법은 안내멘트에 따라 본원은(관할지역 : 서울, 인천, 경기, 강원) 1번, 중부지원은(관할지역 : 대전, 세종, 충남, 충북) 2번, 영남지원은(관할지역 : 부산, 대구, 울산, 경남, 경북) 3번, 호남지원은(관할지역 : 광주, 전남, 전북, 제주) 4번, 다시 듣기는 0번을 눌러 필요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고객만족센터장 정은실 팀장은 “콜센터를 통해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축산물HACCP관련 모든 정보를 최대한 빠르고 친절하고 정확하게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황인선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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