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토] 영동군, 영농철 맞이 농촌일손돕기 전개

[뉴시니어 = 노태영 기자] 15일 충북 영동군은 본격적인 봄철 영농기를 맞아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농촌일손돕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일손돕기에는 심천면과 군 기획감사과, 농촌신활력과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길현리와 지계리 일원 농가를 찾아 복숭아 적과 작업에 힘을 보태며 구슬땀을 흘렸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